뉴질랜드 여행/여행 준비 및 팁

[뉴질랜드 여행] ACE 렌트카 빌리는 방법 - 업데이트

뉴질랜드 외국인 2018. 7. 21. 06:58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유난히 '뉴질랜드 렌트카' 라는 유입 키워드가 많아진 것을 보고 좀 더 자세하게 글을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렌트카를 빌리는 데 있어 영어 때문에 막히는 부분을 도와드리고자 오늘은 ACE(에이스) 렌트카 웹사이트를 이용하여 처음부터 ~ 결제까지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1. 웹사이트에 접속합니다. ACE 새창 열고 시작하기 클릭










2. 아래 흰 박스에 아래의 그림에 차를 픽업 하고 싶은 장소(Pick-up location) / 날짜 / 시간을 정합니다. 차를 되돌려 줄 때(Drop off)의 장소가 다른 경우에 

different drop off location 옵션을 택하고 장소를 설정해줍니다. 차를 반납하는 곳이 같은 경우에는 옵션을 선택하지 않아도 됩니다. 


Promotional Code 프로모션 코드를 적는란이 있는데, 프로모션 코드는 가격 할인을 해줍니다. http://korean.jinhee.net/135  참조하세요. 








3. 다음과 같이 화면이 보입니다. 가장 큰 글씨로 적힌 가격이 총 빌리는 기간동안의 가격이며, 하루 당 빌리는 가격은 아래에 per day로 작게 나옵니다. 가장 싼 차가 하루 차를 빌리는데 겨우 $19불이나 하네요. 비수기인 기간에는 훨씬 산 가격에 빌릴 수 있습니다. 원하는 차를 선택합니다. Click here to view vehicle... 파란 글씨를 클릭하면 사양을 (가방이 몇 개 들어가고 몇 명이 탈 수 있는지 등의 유무) 볼 수 있습니다. 한국 사람은 대부분 메뉴얼보다는 오토를 타기 때문에, 

**주의 깊게 보셔야 할 것은 차가 매뉴얼인지 오토(Auto)인지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4. 다음 페이지에서는 자동차 보험 및 엑스트라로 추가할 것들 - 네비게이션이나 아기 카시트를 선택하는 사항입니다.

보험 옵션은 총 세가지, - Ace Plus / Ace Excess Reduction / Minimum cover 입니다. 


-Ace Plus를 가입하게 되면 혹시나 있을 차 사고나 데미지를 커버하기 때문에 차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 상대 사고 차 및 모든 데미지, 차 도난을 커버 


- 두번째 Reduction 사고 시에 최대 $500만 지불하고 본드비(담보금? 나중에 돌려주는 금액) $500불이 있어야 하며 와이드스크린, 타이어, 차 도난은 포함되지 않음  


- 세번째는 전혀 보장되지 않고 차 사고가 나면 최대 $2000불까지 내야 합니다.  - 사고 시에 최대 $2000불 지불 및 본드비(담보금) $750 이 있어야 함


저는 첫번째 Plus를 추천합니다. 여행하는데 차 사고나 도난 때문에 걱정 하는 일을 줄이는 길입니다=_=







아이가 있는 경우에 베이비 시트를 체크하셔야 하며, 만약 운전자가 한명이 아닌 여러 사람이 할 경우에는 Additional driver를 체크 하셔야 합니다. GPS 네비게이션은 필요할 경우에 체크합니다.  왼쪽에 가격 및 모든 정보, 총 가격을 볼 수 있습니다. 



5. 마지막으로 렌트하는 사람의 정보를 적어줍니다. First name (이름) Last name (성) Email (이메일) 폰 넘버를 적어줍니다. 

만약 핸드폰을 로밍으로 가져가신다면 적어주실 때 (+82) 개인 전화번호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공항 픽업을 원할 경우 아래 Addtional info에 적어주며, 비행기 도착 시간 및 어떤 비행기를 사용하는지 알려주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Terms and condition를 선택 후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6. 결제는 전체 결제를 다 할 것인지 아니면 10% 디포짓만 할 것인지 선택을 할 수 있으며 만약 디포짓만 할 경우 차를 빌리는 당일 날 나머지 금액을 결제해야 합니다. 

Card Holder Name은 카드에 적혀있는 자신의 영어 성함을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CVC는 카드 뒷면에 있는 번호를 말하는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뉴질랜드 성수기인 여름이라 많이들 렌트카를 찾아보시는 것 같습니다. 

** ACE 렌트카는 뉴질랜드 외에 호주도 렌트카가 가능합니다.


ACE렌트카 웹사이트에서 차 렌트하기 클릭




참조하세요!


* 한국에서 마스터, 비자가 찍혀 있어도 신용카드가 안 먹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카드가 해외에서 결제 가능한 카드인지 먼저 알아보아야 합니다.



반응형